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K, 25일 KIA전 종료 후 야간 드론 라이트쇼 진행


SK가 25일 KIA와의 홈 경기 종료 후 군집드론 운용기술을 활용한 이색 라이트쇼를 선보인다. 

SK는 23일 이같이 밝히면서 "이번 이벤트는 평소 자주 볼 수 없는 드론 비행기술을 활용해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하고,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날 진행되는 드론 라이트 쇼에서는 총 100대의 드론이 빅보드 위 상공에서 다양한 비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트로 영상과 함께 시작될 라이트쇼는 올 시즌 SK의 승리와 선전을 뜻하는 디자인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웅장한 음악과 다양한 형상을 구현한 비행을 통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드론 라이트 쇼는 (주)다온아이앤씨와 함께한다. SK는 "다온아이앤씨는 국내 드론 분야에서 다양한 드론 콘텐츠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2018년 평창올림픽에서 선보였던 드론쇼 이후 국내 기업 최초로 야간에 100대 이상의 드론 군집 비행을 대중 앞에서 시연한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SK는 이에 앞서 24일 KIA전 종료 후에도 스페셜 불꽃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김선희·박소리·신효림·강동석·임동섭이 뮤지컬 영화 명곡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불꽃축제의 조화로운 연출을 더해 한여름 밤의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세부 내용은 SK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에 공지된다. 

배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