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너시스BBQ "신규 점포 지원 확대"

제너시스BBQ는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를 대상으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해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8월부터 10월까지 신규 창업을 원하는 패밀리들에게 선착순으로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비 등 투자금 총액을 창업 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가맹문의 혹은 공식 창업 상담 전화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송석화 제너시스BBQ 창업전략 팀장은 “제너시스BBQ 창립 24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인생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상급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전용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여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지는 치킨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