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프로바이오틱스 VSL#3®, 공식 판매처 서윤패밀리로 입고 후 판매


최근 건강식품시장에서 프로바이오틱스가 급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규모는 2018년 기준 약 500억달러(59조원)이며,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약 4,700억 원의 규모로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돌풍의 이유는 무엇일까?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에 유익한 균을 뜻하며, 유해균을 죽이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며 소화와 변비 개선에 돕는 유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탈리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VSL#3®은 미국, 호주, 영국, 독일 등에서 그 가치를 검증받은 글로벌 브랜드이다. VSL#3®은 4종의 유산균과 3종의 비피더스균, 하나의 연쇄구균 균주 등 총 8가지 유익균들이 최적의 배양조건과 정교한 배합비율로 설계돼 탄생하는 '생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20년 전통의 VSL#3®은 악티알 파마수티카(ACTIAL FARMACEUTICA)이 만든다. 악티알은 하루 VSL#3® 60만포, VSL#3®캡슐 5만개, VSL#3®키즈 25만포를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산균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에서 하나의 이름으로 판매되는 오리지널 브랜드 VSL#3®의 3가지 특장점도 주목 받고 있다. 글루텐 무첨가, 유당 0%, GMO성분 0%가 그것이다. 밀의 글루텐 민감증(gluten sensitivity), 우유의 유당불내증(lactose intolerance)으로 소화불량, 복통, 설사가 우려되는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며, 식품안전성 이슈가 걱정인 GMO(유전자변형 농산물) 성분도 전혀 없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생산도 중요하지만 유통과정도 상당히 중요하다. 생균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서 냉장유통이 필수이기 때문이다. VSL#3® 전 제품은 이탈리아 현지부터 한국까지 전 과정 냉장 배송되며, 제품 단위마다 공기와 습기가 차단된 개별포장으로 생균 그대로 공급된다.
 
지난 6월 입고된 1차 물량이 조기 완판된 VSL#3® 브이에스엘3는 7월 31일 2차 입고된 이후 VSL#3 한국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공식 유통채널 서윤패밀리는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한 구입뿐 아니라 오전 주문 건 당일배송, 고객센터(CS)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