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색조 화장품 확대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립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 제품 확대에 나섰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 동안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해 이달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한 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준다. 

세미 매트 제형의 질감과 발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되고 럭셔리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 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들로 구성해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디자인은 스퀘어 타입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세련미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럭셔리 화장품의 이미지를 높였다는 것이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