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성균관대, 2020학년도 수시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성균관대 2020학년도 지원전략 설명회(4월) 사진.

성균관대 2020학년도 지원전략 설명회(4월) 사진.

성균관대학교(총장 신동렬)는 오는 8월 25일(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2020학년도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WHY&HOW설명회, 실시간 현장Q&A, 학부모 및 학생 대상 개별 상담 예정”
전년도 입시결과 및 2020학년도 전형별 지원 전략 공개
오는 8월 25일(일) 오후 2시 63컨벤션센터

이번 설명회에서는 올해 수시모집 지원자를 위해 전형별 지원전략, 전년도 입시결과(고교 유형별 지원자/등록자 분포, 전형유형별 실질 경쟁률 및 충원률, 합격생 내신등급 분포, 논술전형 합격생 실제 답안 및 평균점수/커트라인) 등을 안내하고, 전형안내책자 및 논술가이드북 등을 배부할 계획이며, 별도 사전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 2,0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학부모 및 학생 대상 개별 상담도 진행한다. 지난 8월 1일(목)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200명을 대상으로, 입학사정관이 학교의 인재상, 평가방법, 전년도 결과 등을 고려하여 10분 내외의 개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별 상담을 사전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를 위해 현장 질의응답을 진행하여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성균관대 입학관리팀 관계자는“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충분한 입시 정보를 바탕으로 수시지원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이라며, “전형 명칭 변경, 추천서 제출 폐지, 특별전형 수능최저학력기준 폐지, 융합전공 신설 등 전년 대비 변경된 부분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