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마트강국카페, 갤럭시s10e, 아이폰7 공짜폰 및 핸드폰싸게사는법으로 주목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100만명 인기에 더불어 LTE모델인 단말기들의 가격인하가 이루어지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가격인하 모델은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V40, 아이폰7 등이며 8월들어 통신사의 지원금 인상과 스마트강국측의 추가지원금으로 최대 할부금 없는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갤럭시s10e의 가격인하가 드두러지고 있는데 할부금 전혀 없이 구입이 가능하고 LG V40 ThinQ는 기기변경으로 지금까지 보기 힘들었던 가격으로 신청이 가능해 통신사 변경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통신사들의 5G가입자 유치전이 치열한 가운데 이번 가격행사는 단말기 재고가 넉넉치 않기 때문에 빠른 신청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갤럭시노트10으로 인해 기존 출시된 LTE단말기 가격인하를 인해 스마트강국카페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핸드폰싸게사는법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핸드폰을 싸게 판매하는 핸드폰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10 개통 시 예상되었던 파격적인 지원금이 나오지 않아 예약취소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강국카페 측에서는 갤럭시노트10 가격인하 예약알림을 통해 지원금 인상시 추가적인 할인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밖에도 아이폰7은 할부금 없이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폰7 신청 시 고급무선 블루투스 이이폰도 받아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휴대폰 가격과 핸드폰싸게사는법은 스마트강국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