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톡]7개 카카오 공동체 신입 개발자 공동 채용 外

7개 카카오 공동체 신입 개발자 공동 채용 
 
카카오는 오는 9월 4일까지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카카오·카카오게임즈·카카오모빌리티·카카오브레인·카카오커머스·카카오페이·카카오CIC 등 카카오 공동체가 동시에 진행한다. 이들 7개 지원자는 공동체 중 1개에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는 지원서에 학력·나이·성별 등의 정보를 받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2017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입사 지원은 카카오 영입 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온라인 코딩 테스트, 오프라인 코딩 테스트, 1·2차 인터뷰 순으로 순차적 진행되며, 10월 중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2020년 1월에 입사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유소년 인공암벽 '야크돔' 개방
 
블랙야크가 서울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내 유소년 인공암벽체험 시설 ‘야크돔’을 일반인에게 오픈하고 자유 체험과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야크돔은 유소년 전용 인공암벽체험 시설로 지하 3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5개 층 규모다.

블랙야크는 이곳에서 도레미 계단과 하늘징검다리, 그물망 건너기 등 7개의 탐험 어드벤처 시설과 21개 인공암벽 등반 코스 자유 체험, BAC 키즈클럽 놀이수업, 스포츠 클라이밍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유체험은 만 7세(신장 120cm 이상)부터 19세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1인 체험 자유이용권, 가족이 함께 체험하는 동반이용권, 정기권, 단체이용권 등은 사전 예약 혹은 현장 구매해 사용하면 된다.
 
 
GS25서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납부 가능 
 
편의점 GS25는 한국도로공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1만3000여 개 점포에서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조회 및 납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차량을 운행하는 모든 고객은 전국의 가까운 GS25에 방문해 차량번호로 미납 통행료를 확인할 수 있다. 현금 및 신용카드로 즉시 납부도 가능하다.

GS25와 한국도로공사는 매년 증가하는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건수가 크게 감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