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끼줍쇼' 오현경-장성규, 예측불가 한 끼 도전! 규동형제 '당황'



오현경과 장성규의 정신없는 한 끼 도전이 펼쳐졌다.

방송: 8월 21일(수) 밤 11시



2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오현경과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해 대한민국 미디어의 중심 상암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JTBC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하다 프리랜서 선언을 한 장성규에게 "JTBC 대 tvN(둘 중 선택 하라)"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장성규는 불안한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대답을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고, 오현경은 "JTBC 출연했으니까 이걸 선택해야지"라며 핀잔을 줬다. 이어 강호동이 재차 질문을 하며 몰아가자, 장성규는 머뭇거릴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시원시원한 성격을 드러낸 오현경은 벨 앞에서도 거침없다 못해 성급한 면모를 보였다. 오현경은 '89년도 미스코리아 진'이라 소개하며 미스코리아 미소로 도전에 나섰다. 장성규가 누른 초인종 신호가 길어지자 오현경은 "없어, 없어. 나와!"라며 뚝 끊어버리는가 하면, 호수를 누르는 상대팀의 초인종을 낚아채는 등 신종 새치기수법까지 불사하는 모습으로 반전 승부욕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25년 지기 친구 강호동은 "무지막지하다"며 놀라워했고, 이경규 역시 "낚아채는 건 최고"라며 오현경의 승부욕에 혀를 내둘렀다.



예측 불가한 오현경과 장성규의 한 끼 도전은 2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상암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영상] '한끼줍쇼' 테이 "노래 끊은 지 오래, 격투 게임 전국 1위 찍었다" '한끼줍쇼' 정준하 뮤지컬 복귀, 보컬 트레이닝 등 매일 12시간씩 연습 '한끼줍쇼' 정준하X테이 출연…국수 빨리 먹기 대결, 승자는? [영상] '한끼줍쇼' 이만기, "천하장사 상금, 아파트 5채 값이다" '한끼줍쇼' 초인종 앞 작아진 천하장사 이만기…"행님아 무섭다"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