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븐틴과 여름나기…무더위 날릴 히트곡3


그룹 세븐틴이 정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세븐틴은 최근 디지털 싱글 ‘HI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9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의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컴백 소식만으로도 국내외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세븐틴의 여름송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6년 7월 발매된 ‘아주 NICE’는 앞선 타이틀곡 ‘예쁘다’에 이어 ‘세븐틴=청량돌’이라는 공식을 더욱 확고히 증명하며 이들을 차세대 K-POP 대표 주자의 반열로 완벽하게 자리 매김하게 만들었다. 좋아하는 상대에게서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세븐틴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해낸 곡인 ‘아주 NICE’는 이들의 순수하면서 밝은 에너지에 절도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어우러지며 지금까지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어쩌나'는 2018년 7월 발매돼 세븐틴의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한 순간을 담아냈다. 특히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하며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을 벅찬 마음으로 담아낸 곡으로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근 활동 곡인 ‘HIT’은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타격감이 느껴지는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세븐틴이 선보이는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매 여름 청량한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 잡아왔던 세븐틴의 이미지 변신이 돋보이는 노래다.

세븐틴은 ‘HIT’을 시작으로 30일 개최 예정인 월드투어 ‘ODE TO YOU’ IN SEOUL에 이어 9월 1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규 앨범까지 올 하반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