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홍자, 사랑의 쌀 2,000kg 천사무료급식소 기부

가수 홍자가 팬들과 함께 사랑의 쌀 2,000㎏을 빈곤노인을 위해 운영되는 천사무료급식소에 기부하며 선행을 이어갔다.  
홍자와 팬클럽 ‘홍자시대’는 18일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서울 앙코르 콘서트 공연이 끝난 후 천사무료급식소 5개소에 20㎏ 쌀 100포대를 후원했다. 이날 기부한 사랑의 쌀은 홍자 팬클럽 회원 7천여 명이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트롯 공연에 보낸 쌀 꽃 화환 8개다.  
가수 홍자는 무명시절 어려운 상황에서도 쪽방촌과 어려운 어르신을 찾아다니며 봉사를 이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홍자시대 관계자는 “홍자의 신곡 발표를 축하하고, 홍자의 따뜻한 마음과 봉사 정신을 이어가자는 뜻에서 전국의 7천여 명의 팬클럽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기부에 동참했다.”며 “소외된 분들을 위한 이번 첫 봉사를 시작으로 선행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팬들을 사로잡은 가수 홍자는 이날 콘서트에서 신곡 ‘어떻게 살아’ 무대를 첫 선보였다. ‘어떻게 살아’는 홍자의 감성 보컬이 듬뿍 담긴 발라드곡으로 장윤정의 ‘사랑참’,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배우 이미숙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열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