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마감 D-DAY, 잠재 고객 문전성시 이뤄…”

사진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이 19일을 끝으로 마감을 앞두고 있다. 

갤럭시노트10은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S펜이 여전히 동급 다른 제품들과 비교 불가능한 수준을 보여준다. 갤럭시노트10에 동봉된 S펜에는 방수방진 설계가 적용돼 수중에서도 S펜 기능이 정상 작동하며 ‘에어액션’ 이라고 불리는 S펜의 제스처 기능은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에 S펜이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예약 판매량은 전작인 갤럭시노트9보다 약 20% 이상 많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온,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각종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로 인해 지난 13일 이통3사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는 갤럭시노트10 5G 출시를 앞두고 불법 보조금을 미끼로 하는 휴대전화 판매사기 주의보까지 발령했다.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7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문 전담팀, 상위대리점 제휴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폰의달인은 “이통3사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언급한 ‘사전 승낙서 미등록’, ‘신분증 보관’, ‘단말기 선입금’ 등 주의 사항에 전부 포함되지 않는다. 이어 최근에 추가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30만 원대 특가’ 혜택까지 추가해 선택폭을 넓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마감을 앞두고 구매를 고려했던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에서 제공하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은 갤럭시노트10 공기계, 갤럭시노트10 반값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액티브, 에어팟 2세대, 갤럭시버즈, 갤럭시탭S5E, 제주도 여행권, 블루투스 빔프로젝터 등 브랜드 사은품을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또한, 14일에 사은품을 원하지 않고 기기 값에서 할인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하여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30만 원대 특가’ 혜택까지 추가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정보는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