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갤럭시S10 5G 가격 8만원대 파격가 ‘애즈폰’ S10e,노트9 80% 최대 할인

갤럭시노트10이 국내에 5G로 출시되면서 이에 대비한 3사 이동통신사는 5G통신에 대한 서비스에 전념하고 있다. 5G망 전용 컨텐츠, 5G 서비스 체험관, 5G 저가요금제 등 5G 가입자 유치를 위한 경쟁이 과열되고 있다. 올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불붙고 있는 5G 시장은 더욱 화대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휴대폰 할인 ‘애즈폰’은 그간 출시됐던 휴대폰을 대상으로 할인을 최대로지원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애즈폰 할인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S10 5G를 8만원대 책정했으며 고가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지급한다. 4G 휴대폰으로는 갤럭시S10, 노트9를 20만원대에 제공하고 있으며 갤럭시S10e는 10만원대, LG V50은 0원대에 개통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애즈폰 관계자는 “최신 핸드폰들이 높은 가격대로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이 갖는 부담감 역시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신 5G 핸드폰부터 LTE 핸드폰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5G모델 및 LTE 휴대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 ‘애즈폰’사이트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애즈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실시간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