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Yes. we are a korean brand" 거침없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타마

타마 매장 전경.

타마 매장 전경.

현재 전국민이 동참하는 노노재팬의 분위기 속에, 오래 전부터 우리나라 오리지널 브랜드임을 자랑스럽게 고지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삼청동 정독도서관 옆 매장 앞에  “Yes. we are a korean brand”라고 크게 디스플레이 하여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타마(THAVMA)라는 가방 전문 브랜드가 그 것이다.  
 
타마(THAVMA)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가방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좋은 소재,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타 외국산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두었으며, 국내산 소가죽으로 디자인된 오리지널 국내 가방 브랜드이다.  
 
타마의 크리스타 백

타마의 크리스타 백

타마(THAVMA)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크리스타’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느곳에서나 매치하기 좋은 제품으로 많은 셀럽들과 구매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타마(THAVMA)는 삼청동본점, 가로수길점, 온라인 면세점(신라, 롯데)에 입점 되어 세컨 브랜드 팔라(PALLA)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그 외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한국 가방 브랜드로써 세계의 명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