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영국남자도 반한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전문점 ‘숙달돼지’ 인기

사진 출처 : 영국남자 유튜브 채널

사진 출처 : 영국남자 유튜브 채널

약 33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영국남자’(Korean Englishman)가 최근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집에 방문하여 주목받고 있다. 

영상 속 화제의 장소는 다름아닌 숙련된 달인의 돼지고기 브랜드인 ‘숙달돼지’다.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 영국남자 ‘조쉬’는 한국에 도착한 ‘크리스 신부’, 크리스 신부의 쌍둥이 형 ‘찰스 소령’과 함께 프리미엄 삼겹살전문점 숙달돼지를 찾았다. 이날 영국 쌍둥이 형제 크리스와 찰스는 한국에 오자 마자 첫 끼로 먹은 음식이자, 태어나서 처음 맛보는 ‘한국의 제대로 된 삼겹살 맛’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쌍둥이 형 찰스는 “육즙이 끝없이 나오고, 입안에서 육즙이 그냥 녹아내린다. 영국 군인들도 오면 좋아할 것”이라며 삼겹살 맛에 감탄했고, 크리스 신부는 “너무 맛있다. 식도가 워터슬라이드가 된다”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현재 ‘영국남자’(Korean Englishman) 유튜브 ‘쌍둥이 형제 크리스&찰스의 인생 첫 삼겹살 경험’ 영상은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이들이 먹은 프리미엄 삼겹살전문점 숙달돼지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영국남자 조쉬와 크리스 신부, 찰스 소령도 반한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전문점 숙달돼지는 습식 숙성(웻 에이징)삼겹살을 선보여, 기존 삼겹살의 고깃집과는 다른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앞서 숙달돼지는 식신로드 맛집 방송에서 ‘인생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에 출연한 출연진은 “다른 고기집과 차별적인 식감과 맛으로 여태 먹어본 삼겹살 중에서 으뜸”이라며 숙달돼지의 맛과 식감을 극찬한 바 있다.

특히 숙달돼지는 모든 고객에게 고기와 함께 농장주, 도축일자, 등급, 숙성온도 등이 기재된 ‘고기 스펙’을 투명하게 공개해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신뢰도,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해당 브랜드는 일반 고기 맛집에서 볼 수 없었던 히트 사이드 메뉴 ‘구워먹는 치즈’, ‘뚝배기 크림 리조또’를 선보여 여성고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급 식재료인 안데스산맥 암염 소금, 생 와사비, 마늘 기름장 등의 프리미엄 식재료를 ‘1인 1찬’으로 제공하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숙달돼지는 최근 국내 50여 개 매장을 돌파하고 ‘방콕점’ 오픈과 함께 동남아 시장 선점에 본격화하고 있으며, ‘SOOKDAL LA 가든그로브 지점’은 미국 유명 레스토랑 소개 매체인 'Eater LA' 웹사이트에서 발표한 ‘the Finest K-BBQ Restaurants 12’에 선정되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