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이폰수리 전문기업 ’폰바이‘ 삼성액정수리, 갤럭시S8, S9 당일 수리 진행


핸드폰수리 전문기업 폰바이가 아이폰액정수리(APPLE)에 이어 삼성(SAMSUNG) 갤럭시S8부터 S9플러스, 노트8부터 노트9까지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애플과 삼성 최신폰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애용하고 있다. 한국의 경우 특히 젊은이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애플의 경우 최근에 출시한 아이폰XS, XS MAX, XR가 해당기종이며, 출고가 100만원에서 200만원이 넘어서고, 곧이어 출시 될 삼성의 노트10 출고가는 120~150만원으로 책정되어 구매 부담이 있다. 아이폰, 삼성갤럭시 제품은 기존 1~3년 전 출시된 구형 제품도 사용하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사양이 좋기 때문에 액정깨짐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수리를 진행하여 사용하려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에 고객들의 공식 수리비를 뒤로하고 사설수리점을 찾는 유져들이 늘어나면서 핸드폰수리업체인 폰바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폰바이의 아이폰액정수리 서비스는 아이폰6액정수리비용 5만원, 아이폰6S액정수리비용 7만원, 아이폰7액정수리비용 8만원, 아이폰8액정수리비용 9만원, 아이폰8플러스액정수리비 11만원, 아이폰X 액정수리비 20만원, 아이폰XS(텐에스) 25만원 등 공식 서비스센터 대비 저렴하게 수리를 진행할 수 있다.

액정이 깨진상태에서 장시간 사용하게되면 깨진부분의 압력이 가해지다 보면 내부 LCD패널(화면출력 및 터치부분)에 손상이 발생하여 수리비가 추가로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파손 시 바로 교체하는것이 수리비를 줄일수 있는 방법이며, 사용하고 있지 않은 중고폰이나 파손폰을 재판매하여 수리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또한 액정수리 외에도 , 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무한사과, 와이파이불량 등도 가능하며 , 삼성 갤럭시S8액정수리비 10만원대, 갤럭S9 액정수리비 12만원대, 노트8액정수리비12만원대 등, LG의 옵티머스시리즈 G5부터 G6, Q6, G7 그리고 V10, V20, V30, V40 등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휴가철 해외여행이 잦은 기간이다보니 여행 도중 핸드폰이 침수가 되었거나 액정이 깨졌을 시 여행자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한다.

폰바이는 송파/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창동점, 이대점, 일산점, 광주점, 원주점, 공릉점에서 동시에 실시 되며, 문정동 폰바이 본점에서는 택배수리 접수도 받고 있어 사실상 전국서비스가 가능하기도하다.

송파구 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문정역2번출구(문정법조타운 건너편)에 위치해있으며 내방 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인근 송파 가락시장, 잠실, 선릉, 위례, 장지동, 일원동, 서초동, 성남, 용인지역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삼성갤럭시 노트시리즈, LG스마트폰 수리를 하기위해 내방고객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핸드폰 수리비용 및 수리절차는 폰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