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보만코리아’ 2019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핸디스팀다리미·선풍기 등 파격할인


1982년 설립된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보만코리아’는 독일 본사를 포함하여 홍콩, 폴란드, 이태리 등 세계 지에서 언제나 환경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운영 중인 브랜드다.

보만코리아에서는 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 사은이벤트로 옥션 ‘보만(Bomann)’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기로 했다. 해당 기간은 2019년 8월 12일(월)부터 14일(수)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보만(Bomann)의 스팀다리미, 리모컨 선풍기, 청소기, 정수기, 에어프라이어 등 생활가전제품은 모두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며, 심플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독일의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에 보만코리아에서 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사람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터보 스팀다리미는 다양한 의류를 깨끗하게 다릴 수 있는 것으로, 탈취와 살균, 다림질을 모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옷을 다리는 것은 물론이고, 인형이나 베개, 커튼, 카페트 등 살균하기 좋다. 회식 후 옷에 배인 냄새도 탈취하기 좋아 다용도로 쓸 수 있다.

핸디스팀다리미 외에도 인기가 좋은 리모컨 선풍기는 DC모터의 장점을 모아 브러쉬가 제거된 안전하고 내구성이 강한 BLDC 모터이다. 일반, 자연풍, 수면, 에코의 네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24단계 풍속조절로 원하는 바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선풍기 본연의 기능을 물론 모던한 화이트톤의 보만 선풍기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춰 어디에 놔둬도 위화감 없이 잘 이용할 수 있다. 리모컨으로 제품의 작동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제공하고, 기존 AC모터와 차별되는 내구성까지 잡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보만코리아의 관계자는 “과거와는 다르게 소가족이 늘어나면서 가전제품도 미니멀 라이프 트렌트에 맞춰 모던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생활가전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생활가전제품을 구매할 때는 A/S가 잘 되는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제품인지 확인 후 구매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만코리아 제품은 전국 모던하우스와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 PLAZA, 코스트코, 전자랜드 일부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보만코리아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