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아토피증상, 바디로션 구매 시 EWG 그린 등급 성분 확인 필수

사진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는 외부환경과 화장품 등으로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와 맞지 않는 제품 등을 사용하는 경우 아기의 피부트러블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아기 피부는 성인과 달리 자극에 무척 예민하게 반응해 맞지 않은 아기용 화장품 등을 사용한 경우 피부발진, 두드러기의 이유가 될 수 있어 아기 고보습크림, 아기 고보습로션 등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 피부는 예민하기 때문에 아기 보습 관리가 무척 중요하다. 아기 바디워시로 목욕 후 아기 바디크림 혹은 아기 보습크림 등으로 몸 구석구석 발라줘야 한다. 에어컨 가동 등으로 실내가 많이 건조한 경우 아기마사지 오일로 마사지와 함께 피부 보습 케어를 해주는 것도 좋은 관리법이다. 또한 건조한 실내에서는 겟잇뷰티 아기 보습로션 혹은 아기 로션크림 등을 사용해 자주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아기 피부가 많이 건조한 경우는 아기로션과 크림 등에 아기 보습오일을 섞어 발라주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아기스킨, 아기로션 등 아기 보습제를 고를 땐 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다. 최근 랄라블라,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럭스 스토어나 아기용품 쇼핑몰에서도 아기 용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아기로션 순위, 아기 수분크림 인생템 순위 외에도 EWG등급을 받은 순한 제품인지, 아기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이 가운데 최근 순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기로션•보습제 추천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리스킨의 ‘아토트로 바디로션’이다.

아토트로 바디로션은 자연의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 진정 효과는 물론 건조함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이뿐만 아닌 수분 공급을 도와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기 피부는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만큼 이 제품은 건조증 없애는 법, 가려운 증상 없애는 방법 등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아토트로 바디로션은 500ml의 대용량으로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실속 있는 가격과 용량을 갖춘 아기로션 추천 제품 ‘아토트로 바디로션’은 EWG 그린 등급의 포뮬러로 만들어져 민감하고 예민한 여성, 남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보습 효과를 갖춘 시어버터, 히알루론산 유도체, 알란토인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보습에 좋다. 피부 진정, 보습과 관련된 3가지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을 돕는 점이 특징이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