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천PT 르미핏, 부천본점에서 퍼스널트레이닝 타겟 선택 시스템 개발

사진 – 르미핏 트레이너인 김아름 대표(좌)와 윤호정 이사(우).

르미핏 트레이너 김아름 대표(좌)와 윤호정 이사(우)

부천피티 르미핏(대표 김아름)이 부천 신중동 본점에서 국내최초 ‘PT(퍼스널트레이닝) 타겟 선택 시스템’을 개발해 선보인다.

르미핏 Pt타겟선택시스템은 ‘운동은 힘들고 재미없다’라는 고정관념 깨고 타겟별 미션을 달성해나가며 운동을 재밌게 접근하는 방식이다. 기존 고가의 피티로 접근자체가 어려웠던 일반인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기 위해 65% 낮은 금액으로 제공,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국내최초 타겟 트레이닝(RTT)은 트레이너가 운동처방과 운동방향성을 제시하고 현 상태를 수치화해 레벨을 설명한 후 회원이 직접 자신의 타겟을 정해 운동을 시작한다. 또한 모든 직원은 르미핏 타겟시스템(RTT)이 탑재된 태블릿을 지참해 운동처방 및 운동지도를 한다.

이번 르미핏타겟트레이닝(RTT) 개발은 초심자 생활체육 운동인과 헬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체지방측정을 통한 운동 프로그램 구성이 아닌 회원이 원하는 운동목적과 수행가능성을 분석해 타겟을 정한다. 타겟 설정을 위한 여러가지 검사가 이뤄지며 운동과학 기반의 TMT(심폐능력검사), FMT(움직임능력검사), SMT(근력측정평가) 외 여러가지 필요한 측정평가를 실시해 평가 후 르미핏 자체 선별시스템을 통한 타겟 설정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운동처방과 수치화된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 프로그래밍으로 이미 시작한 회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서 온라인/오프라인 별도로 인원을 제한해 모집했으며 1차 모집은 지난 7월 모든 타켓이 조기 마감돼 완판됐다. 또한 선수 트레이닝,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등 웨이트트레이닝, 기능성트레이닝 등에 대한 티칭능력을 배우기 위해 르미핏을 방문하기도 한다.

RTT(르미핏 타겟 트레이닝)의 특별 모집은 10일~18일이며, 정규 모집은 20일~28일이다. 기존대비70% 할인된 매회 3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김아름의 다이어트’로 이름과 연락처, 운동경험, 운동목적 등 본인의 이야기를 보내면 선별해 개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 : 르미핏

르미핏 부천본점 모습

르미핏의 트레이너로도 활동중인 김아름 대표는 “항상 부족함을 느낀다. 누구나, 쉽고, 재밌게 생활체육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국내 어느 곳에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르미핏 김아름 대표는 2017년까지 비키니, 피트니스 선수활동과 트레이너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왔으며 sns,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와 10만 이상의 팔로워 보유한 소셜미디어에서 실력파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결혼과 출산으로 피트니스 선수 활동을 잠시 멈춘 기간에도 꾸준히 온라인퍼스널트레이닝 서비스와 참신한 퍼스널트레이닝 교육 시스템 연구를 지속해왔다. 임신 직후부터 트레이너를 교육하는 세미나 등 교육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르미핏의 윤호정 이사가 2016년부터 운영하던 청담동 퍼스널트레이닝 샵에서 만나 함께 퍼스널트레이닝 교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시스템 구축, 올해 부천 신중동역헤리움메트로타워 에 르미핏을 오픈했다. 스튜디오 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과 체중조절 도시락 제공해 편리한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