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리복, ‘DMX 시리즈 1000’ 스페셜 컬러 에디션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DMX 시리즈 1000(DMX Series 1000)’의 스페셜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DMX 시리즈 1000’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컬러 업데이트 버전이다. 과거 ‘DMX 런 10(DMX Run 10)’을 모티브로 한 아웃솔에 뉴트로(New-tro) 트렌드를 반영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의 갑피를 더해, 리복의 헤리티지인 DMX 스니커즈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냈다.

‘DMX 시리즈 1000’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볼드한 컬러 배열과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룩에 매치하기 좋다. 스트리트룩(Street Look)은 물론, 하이엔드 캐주얼룩 (High-End Casual Look)까지 어울리는 스니커즈이기 때문에 스타일링 시 활용도가 높다. 또한 화려한 측면 디자인이 유니크함을 보여주어 무난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5월 출시한 ‘DMX 시리즈1000’이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스페셜 컬러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DMX 시리즈1000’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감각적인 패션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마음에 쏙 드는 스니커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 ‘DMX 시리즈 1000’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대형 멀티 슈즈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