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FOCUS] 서울 강남까지 20분 안팎 용인 타운하우스

경기도 용인에 타운하우스 ‘월드메르디앙 샬레 더 블룸’(조감도)가 회사보유분과 잔여 가구를 분양 중이다. 전용 104~126㎡ 6개 타입 50가구 규모다. 지상 2층 15개동과 지하 1층~지상 2층 27개동, 지하 1층~지상 3층 8개동으로 구성된다.
 

월드메르디앙 샬레 더 블룸

국제 자산신탁이 신탁관리하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분양보증을 받은 이곳은 숲속에 자리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교통이 편리하다. 용서고속도로 서수지IC와 가까워 20분 이내에 서울 강남 지역 접근이 가능하고 도마치로를 통해 광교·수지로 이동할 수 있다. 신분당선 성복역과 2022년 개통 예정인 GTX 구성역도 가깝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육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옆에 광교산 형제봉 등산로가 조성되고 성복천 자전거도로·수지체육공원·수지레스피아·남서울CC·한성CC 등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다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도보 거리에 있고 성복고·성서초·신봉중고 등도 통학이 가능하다.
 
1층과 2층에 전용 테라스를 설치했고 1층엔 특화된 가구별 마당을 설계했다. 화실이나 공방, 스튜디오로 쓸 수 있는 개인용 아틀리에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부 발코니에 반려동물을 위한 ‘원스톱 룸’을 설치하고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는 게이티드 커뮤니티(Gated Community) 시스템도 도입한다.
 
문의 1899-8605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