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동영상 뷰티 커머스 왈라뷰, 이사배와 꿈나무 지원 나선다

218만 구독자를 거느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동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wallaVU)’와 손잡고 크리에이터 꿈나무 지원에 나선다.
 
오늘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터 위크&’ 행사에서다. 이번 행사는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한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슈퍼밴드 호피폴라, 양띵, 악어, 와썹맨 박준형, 워크맨 장성규, BJ 유소나, 파뿌리(3명), 말이야, 마이린, 임다. [중앙포토]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슈퍼밴드 호피폴라, 양띵, 악어, 와썹맨 박준형, 워크맨 장성규, BJ 유소나, 파뿌리(3명), 말이야, 마이린, 임다. [중앙포토]

왈라뷰는 1824세대의 다양한 뷰티 일상과 피부관리는 물론 발색 확인부터 제품 비교,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영상으로 제안하는 신개념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직관적인 동영상 콘텐트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구매의사를 이끌어내는데 더 효과적이다. 크리에이터에겐 다양한 영상 콘텐트를 공유하는 뷰티 전문 소셜 채널로도 활용될 수 있다.
동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소셜 채널 왈라뷰                          [왈라뷰 제공]

동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소셜 채널 왈라뷰 [왈라뷰 제공]

 
이번 행사에서 왈라뷰는 ‘콘텐트 크리에이터 양성’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전시부스도 9월 열 예정인 뷰티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유 공간, ‘왈라스홈(Walla’s home)’ 프리뷰를 컨셉으로 꾸몄다. 프로 크리에이터들이 꿈나무를 대상으로 메이크업 팁과 방송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부스에는 다양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왈라스홈 존(Walla’s home Zone) ^플레이존(Play Zone) ^리프레쉬존(Refresh Zone) 으로 구성한다.  
 
특히 왈라스홈 존에서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뷰티 크리에이터계의 아이돌인 이사배가 팬과 함께 메이크업 터치업 및 세미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걸그룹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경미 원장,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쇼 참여 경력의 정운찬 아티스트가 1대 왈라뷰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아름(@areummon), 현정(@2pplee)과 함께 다채로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218만 구독자를 거느리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이사배 제공]

218만 구독자를 거느리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이사배 제공]

 
플레이 존에서는 왈라뷰에서 판매 중인 립, 팔레트, 아이메이크업 도구를 활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드로잉 이벤트를 한다. 완성된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에 #왈라뷰 #wallaVU #꾸민 #viewty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고 왈라뷰(@wallavu.officia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 하면 다양한 선물을 준다. 립톡, 파우치, 에코백,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리프레시 존에서는 예비 크리에이터의 영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뷰-테크(VIEW-Tech)’ 기능 ‘꾸민’과 크리에이터 공유 스튜디오 왈라스홈 장비와 공간 지원에 대한 상담이 진행된다. 서지명 기자 seo.jim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