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톡] 이마트24, 초저가 '민생화장지' 출시 外

이마트24, 초저가 '민생화장지' 출시
 
이마트24는 생활 필수용품인 두루마리 '민생화장지'를 초저가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민생화장지는 '27M×30롤'(8250원)과 '40M×12롤'(4890원) 등 2종으로, 1M당 가격은 10.19원이다.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동일 품질의 유명 브랜드 상품 대비 20~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재생 펄프가 아닌 산림에서 갓 생산한 천연 버진펄프부터 원단 제조까지 일관 생산체계를 갖춘 제지회사와의 거래를 통해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이번 민생화장지 출시는 이마트24의 생필품을 초저가 전략에 맞춰 구성했다.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 가맹점 매출을 늘리는 전략이다.

화장지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으로,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편의점의 롤휴지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bhc, 배달의민족 주문 '치킨메뉴' 2000원 할인
 
bhc치킨이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치맥족을 위한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마다 치킨 한마리 전 메뉴를 대상으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행사일은 5·7·12·14·19·21·26·28일 등 8일로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내 맘대로 골라 먹는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주문 뒤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하면 된다.
 
GS샵, 동원홈푸드와 손잡고 '더반찬' 배송 시작
 
GS샵은 온라인 반찬 유통 전문업체 동원 홈푸드와 상품 공급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GS샵은 기본반찬을 비롯해 고기반찬·생선반찬·김치·국탕·찌개류·전·장아찌·젓갈 등 300여 개 '더반찬'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밀키트(반조리 음식)도 만나볼 수 있다.

배송은 상품 별로 새벽배송, 일반 택배배송 중 선택해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 선택 시 오후 1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날 또는 지정일 아침 7시까지 배송된다. 일반 택배배송도 최장 7일 내 원하는 배송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