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몰웨딩 웨딩패키지 스드메 3종세트 론칭한 라파엘웨딩


청담동 라파엘웨딩 성당결혼 특가와, 웨딩촬영45특가 스드메77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은 서울지역 성당결혼식 스드메 패키지를 출시, 패키지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스튜디오촬영, 턱시도, 부케, 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상품이다.


또한 스튜디오 웨딩촬영만 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스튜디오촬영 45특가도 출시했다. 구성은 11X14=20p앨범 1권, 촬영드레스 3벌, 액자1개 포함이다.


이벤트를 열고있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를 직접하는 디자이너로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경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몰웨딩 스드메77정찰제의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스냅 원판 등이 포함돼 있으며 매월 20쌍만 이용이 가능하다.


재능을 기부하는 라파엘웨딩은 청담동에서 21년째 웨딩드레스 샵을 운영중이며 기존 웨딩스드메 패키지들과 비교해 라파엘웨딩 스드메준비 직거래는 한곳에서 원스톱으로 결혼준비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도매가격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실시간 카톡이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