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몬스타엑스, 美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프렌치 몬타나와 무대"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미국 ABC 채널 유명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한다.

몬스타엑스는 8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LA에서 펼쳐지는 '지미 키멜 라이브' 방송 녹화에 참여한다.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는 미국의 인기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매주 월~금요일 밤 11시 35분(미국 동부표준시) 진행하는 토크쇼로, ABC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이자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유명 TV 쇼다. 몬스타엑스 출연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 현지에서 불어오는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월드투어 '위 아 히어'를 진행 중인 몬스타엑스는 '지미 키멜 라이브'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 함께 무대를 꾸미는 것. 프렌치 몬타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첫 영어 싱글인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로 호흡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미국의 '굿데이 뉴욕', '엑세스 할리우드', '굿데이 LA' 등 다양한 현지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해다. 같은 해 연말 미국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연말쇼 '징글볼' 투어로 12만 관객과 만났으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에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10일에는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LA 내 최대 규모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공연을 개최,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전세계 생중계를 예고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9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2019 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석을 확정 지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