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커리쉴X뷰티 크리에이터 박서울, 바바수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박서울이 휴가철 모발 관리를 위한 셀프 헤어 케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6일,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CURLYSHYLL)’은 네이버 헤어 지식인 출신이자 유튜버 박서울과 함께 한 영상에서 이번 손상모 케어 라인의 신상 아이템인 ‘바바수오일’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박서울은 공개한 영상에서 “강한 자외선과 물놀이로 인해 모발의 손상도가 심해지는 휴가철에 세심한 헤어 관리가 필수”라고 전하며, 헤어 지식과 더불어 망가진 머릿결 복구 방법과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그녀의 꿀팁까지 손상모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유용한 내용들로 구성했다.

셀프 헤어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된 커리쉴 ‘바바수오일’은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생명의 나무 바바수의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로 천연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며, 천연 성분들과 함께 커리쉴만의 컬리 어드벤스드 프로텍션™으로 손상된 부위를 집중 케어 해준다.

특히, 전문 조향사가 프랑스와 스페인에서 생산된 최고의 에센셜 오일을 직접 블렌딩하여 자연이 만들어낸 섬세한 ‘화이트 허니 머스크’ 향을 구현하였으며, 고급스럽고 청초한 분위기가 여심을 사로잡는다.

한편, ‘바바수오일’은 커리쉴 공식 온라인 몰과 커리쉴을 취급하는 전국 미용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커리쉴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런칭 기념 24시간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