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셀프인테리어, 페인팅 제품으로 주목 받는 친환경페인트 ‘이지골드’


홍성이엔지의 친환경페인트 ‘이지골드’가 맘카페, 블로그, SNS 등을 중심으로 셀프인테리어, 페인팅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홍성이엔지의 ‘이지골드’ 페인트는 공기정화는 물론 습도조절, 악취제거, 항곰팡이, 항균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새집증후군이 없는 페인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새 아파트에 거주할 경우 신생아를 키우는 집안에서는 아이들에게서 아토피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홍성이엔지의 ‘이지골드’ 페인트를 사용한 건설업체나 시공업체라면 이런 걱정을 덜 수 있다.

최근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에 새로 빌라를 건축한 건물주에 의하면 “친환경페인트를 알아보다가 홍성이엔지의 ‘이지골드’를 알게 됐고 빌라 전체를 이지골드 페인트로 시공했더니 공기가 확실히 다르다”고 전했다.

실제 ‘이지골드’ 페인트는 미국 UL 그린가드 골드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공기오염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UL 그린가드 인증은 미국 환경청(EPA)과 미국 친환경건축물인증제도(LEED)가 인정하는 대표적인 환경인증제도로 실내 공기 질 관련 제품 중 유해물질 방출량이 낮은 친환경 제품에 부여된다.

특히 최고등급인 골드등급은 가장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한 최고 제품에 주어진다. 이는 가정은 물론 병원, 학교, 노인정, 유치원 등 어린이나 노약자가 많은 시설에도 추천하는 등급이다.

한편 홍성이엔지의 친환경 규조토 페인트 이지골드는 미국 UL 그린가드골드 등급뿐 아니라 국내 페인트 브랜드 최초로 친환경페인트 정부조달우수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