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성신여대 국제교육원 연수단 ‘메디필’ 본사 견학… 현장실습 및 설명회 진행

메디필 제공

메디필 제공


최근 성신여자대학교 국제교육원 SUCI 단기 연수단이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 본사 및 화장품 연구실 및 제조사를 견학했다.

“화장품 업계의 이해도 높이는 시간 가져”


총 96명의 연수원은 ‘메디필’을 방문하여 회사 내부를 견학하고 화장품 제조 과정 및 품질 관리를 비롯한 상품 생산 과정은 물론, 유통 및 마케팅을 포함한 전반적인 화장품 업계에의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메디필’ 측은 이 날, 방문한 연수원들을 위해 중국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무역 및 수출에 관한 내용,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방식 등을 설명했으며 다양한 분야의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현장을 직접 겪어보지 않으면 배우기 어려운 실무적인 내용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연수단에게 제공할 수 있어 보람있었다”며 “지속적으로 중국으로의 유통과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는만큼 방문했던 연수단들이 해외유통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에스테틱에 피부과학을 더한 에스테더마 브랜드로, 집에서도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해왔다.

국내에서 온, 오프라인 샵을 운영하며 입지를 넓혀나가던 해당 브랜드는 최근 중국,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활발한 수출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네이버 쇼핑부문 BEST 100 제품 중 1위, 코스메틱 부문 ‘2019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을 차지해 그 명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