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정그룹,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 위즈위드 오픈


지난 5일 세정그룹(대표 박순호) 신규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W컨셉에 이어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채널 확장에 나섰다.




일리앤(12&)은 지난 6월 국내 최대규모의 온라인 편집샵 W컨셉(W CONCEPT)에 론칭,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차정원과 신예은을 브랜드 뮤즈로 앞세워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유명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WIZWID) 판매 채널 또한 확보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위즈위드의 경우 W컨셉과는 또 다른 단독 상품 판매로 채널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해 채널 내 고객을 어필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일리앤(12&)의 대표제품으로는 브랜드명의 ‘&’을 모티브로 입체감 있게 디자인한 ‘시그니처 앤 (Signature &)’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꿀러(Couleur)’가 있다. 특히, 꿀러 컬렉션의 경우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리앤 관계자는 ‘자사몰, W컨셉, 위즈위드를 시작으로 향후 쇼핑몰, 백화점, 가두상권 위주로 판매 채널을 더욱 확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리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리앤(12&)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은 자사몰, W컨셉, 위즈위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