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자동차] ‘엑설런스 클럽’회원 대상 제주 렌터카 서비스

BMW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고객에게 제주도에서 X7(사진)을 2박 3일간 무상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BMW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사진 BMW코리아]

BMW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고객에게 제주도에서 X7(사진)을 2박 3일간 무상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BMW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사진 BMW코리아]

BMW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부터 제주도 X7 렌터카 서비스를 시작한다.
 

BMW코리아

X7 제주도 렌터카 서비스는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인 ‘BMW 엑설런스 클럽’에 제공되는 혜택이다.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들이 휴가철에도 BMW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게 BMW코리아의 설명이다.
 
적용 대상은 2019년 1월 이후 뉴i8, 뉴X7, 신형 7시리즈를 구매한 고객과 향후 출시 예정인 8시리즈, M8을 구매하는 고객이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7월 1일부터 사전 예약 후 제주도 방문 때 뉴X7 차량을 2박 3일간 무상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 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 별도로 마련된 BMW 전용 창구를 통해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서비스 이용 방법은 BMW 플러스 앱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멤버십 데스크로 전화해 예약하면 되는데,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1회 사용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뉴X7, 뉴7시리즈, 뉴i8, 뉴8시리즈 쿠페 등 BMW의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을 아우르는 새로운 이름을 ‘BMW 럭셔리 클래스’로 정의했다.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 중이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에게는 24시간 운영되는 멤버십 데스크,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1:1 드라이빙 아카데미,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차량 서비스에서부터 문화 체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럭셔리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또 CGV 청담씨네시티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특별한 차량 출고 경험을 제공하는 오토모빌 딜리버리 서비스, 인천공항 셔틀 차량 제공 및 출국 기간 동안 차량 점검과 정비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럭셔리 클래스 및 BMW 엑설런스 클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공식 딜러사, BMW 럭셔리 클래스 공식 웹 사이트(https://www.bmwluxuryclass.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오토뷰=강현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