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여름아 부탁해’ 나혜미가 제안하는 볼륨스타일링 비법?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

사진 출처:비타브리드(Vitabrid)

사진 출처:비타브리드(Vitabrid)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등에 출연한 배우 나혜미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비타브리드(Vitabrid)의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과학으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탈모케어는 물론 탈모로 인한 스타일링 고민 또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본격 스칼프케어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 

강력한 항산화 성분 비타민C가 함유된 탈모샴푸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는 12시간 동안 안정화된 비타민C를 두피에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와 4가지 베리추출물 콤플렉스 ‘베리어(Varrier)’ 성분을 함유시켜 두피 활력 및 콜라겐합성, 모낭과 모발의 성장촉진에 도움을 준다. 두 성분 모두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SCI급 논문에 등재되어 관련 효능을 입증 받았다.

또한, 저자극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 천연방부제까지 함유하는 등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의 여성은 물론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비타브리드 관계자는 “나혜미 특유의 순수하고 상큼한 매력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되며 신뢰도 상승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고 밝히며 “최근 유해환경,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젊은 층에서도 탈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모델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과의 공감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는 지난 25일(목) 오전 2시 롯데원티비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31일(수)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TV홈쇼핑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