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하림,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무료 시식회 성료

  •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 하림 무료시식회 운영 현장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 하림 무료시식회 운영 현장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열린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대규모 무료 시식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하림은 27일 오후부터 28일 새벽까지 약 1,000여 명에게 닭고기 요리를 제공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은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국내 유일의 밤샘 한강 걷기 행사로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걸을 수 있다는 매력에 올해도 1만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하림은 현장에서 ‘하림 IFF 치킨 스테이크’ 제품을 활용한 요리 시식회를 가졌다. ‘하림 IFF 치킨 스테이크’는 시즈닝한 닭가슴살을 개별 급속 동결한 제품으로 세포 원형을 유지하여 신선한 맛과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시식회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렸다. 개인 SNS 채널에 무료시식회 현장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하림 선물세트를 비롯해 하림몰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이원재씨는 “평소에 체중 관리를 위해 닭가슴살을 자주 먹는데, 오늘 따라 닭가슴살이 더 부드럽고 촉촉한 것 같다”며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를 먹었으니 기분 좋게 완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궂은 날씨(예보)에도 많은 분들이 시식에 참여하고 맛있게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며 “더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