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제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 교육생 모집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제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지난 2002년 시작된 이 과정은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부속 상남경영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교육과정이다. 
 
연세대 상남경영원은 2019년 파이낸셜 타임스(Financial Times)의 비학위 과정 경영교육 프로그램 평가에서 국내 기관으로는 유일하게 글로벌 랭킹 70위에 올랐다.  
 
제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은 제조, 유통, 외식, 서비스업의 CEO 및 임원, 프랜차이즈 본사 및 가맹점 대표, 프랜차이즈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40명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본 과정은 9월 5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3시~6시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내 상남경영원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과정에선 프랜차이즈 비전 수립, 운영체계 구축, 경제 및 사업 진단, 상권분석, 사업 확장 및 신사업 전략 수립, 프랜차이즈 마케팅 및 운용전략, 세무, 노무 및 준법경영 등을 주제로 연세대 교수진 및 업계 실무 전문가가 강의한다.  
 
연세대 상남경영원 이호근 원장은 “프랜차이즈 CEO 과정은 우수한 교수진의 이론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강사진의 성공 해법 전수 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CEO의 역량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 원서 접수는 상남경영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