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른 클럽에선 '성추행 사건'…헝가리 수영 대표 체포



[앵커]

경찰, 목격자 진술·CCTV 확보…긴급 출국정지



광주의 다른 클럽에서는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 출전한 헝가리 대표 선수가 성추행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오늘(28일)이 대회 폐막일인데, 경찰은 이 선수의 출국을 막고 수사를 이어갈 방침입니다.



김지성 기자입니다.



[기자]



헝가리 수영선수 A씨는 오늘 새벽 동료 선수들과 광주의 한 클럽을 찾았습니다.



오전 3시쯤 이 가게에서 일하는 여성 B씨의 몸을 수차례 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씨는 클럽에서 댄스 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피해 여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A씨를 붙잡았습니다.



A씨는 "우연히 여성의 신체에 한 번 접촉했을 뿐"이라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 출전한 A씨는 리우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따기도 했습니다.



A씨에게는 '긴급 출국 정지' 조치가 내려졌습니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CCTV 영상을 확보하고 A씨를 다음 주 초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길 계획입니다.



헝가리 선수단은 이번 사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고 대회 조직위원회가 전했습니다.



취재진은 오늘 오후 일단 풀려난 A씨에게 입장을 물었지만 답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앞서 대회 개막 다음날이던 지난 13일에는 일본인 관광객이 여자 수구 선수의 신체를 몰래 촬영해 벌금 200만 원을 물기도 했습니다.

JTBC 핫클릭

여자 수구선수 '몰래 촬영' 일본인 출금…혐의는 부인 경찰 쫓기던 '복면 성추행범'…용감한 시민 손에 잡혔다 성추행 피해 '재연' 요구한 군사법원…피해자 "2차 가해" "성추행 폭로 때 피해"…서지현 검사, 검찰간부 3명 고소 부당채용·승진, 성추행까지…'소망교도소 비리' 재판에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