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기가요' NCT드림-공원소녀-동키즈 컴백, CIX 데뷔


'인기가요'에 컴백과 데뷔 라인업이 이어진다.

28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그룹 NCT 드림 컴백 무대가 꾸며진다. 지난 26일 발표한 세 번째 앨범 ‘WE BOOM’의 타이틀곡 ‘BOOM’과 수록곡 ‘STRONER’(스트롱거), 두 가지 곡을 무대에 올린다. 타이틀 곡 ‘BOOM’은 미니멀한 구성의 어반 팝 장르 곡으로, 부드러우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STRONGER’(스트롱거)는 옳고 그름을 주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강인함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NCT DREAM의 청량하고 파워풀한 틴에이저 스웨그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인그룹 CIX의 핫데뷔도 주목된다. 워너원 출신의 배진영과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BX, 승훈 등 이미 한차례 실력을 입증한 멤버들로 구성된 CIX의 첫 시작에 기대가 모아진다.
공원소녀와 동키즈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공원소녀는 타이틀곡’레드썬’으로 달콤한 최면을 선사한다. 동키즈는 신곡 ‘블록버스터’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다섯 명이 하나가 되어 움직이는 듯한 동키즈만의 롤러코스터 안무를 만날 수 있다.

'인기가요' 전체 라인업은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데이식스(DAY6), 동키즈(DONGKIZ), 레이지본(LAZYBONE), 세러데이(SATURDAY), CIX, 애런(ARRAN), NCT DREAM, 원팀(1TEAM), 의진, 크나큰(KNK), 펜타곤, 프로미스나인 이다.

‘SBS 인기가요’는 28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