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함께하는 금융] 19개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50% 할인, 여름 휴가 부담없이 즐기세요

BC카드 

BC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캐리비안베이 등 국내 19개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캐리비안베이 등 국내 19개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적인 피서지인 국내 19개 워터파크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리비안베이와 하이원 워터월드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대인용 주간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명 주간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은 카드 1장당 1회 제공되며 오후·야간권은 제외된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는 다음 달 18일까지 현장에서 BC 신용카드로 대인용 종일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인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은 카드 1장당 1회씩 제공된다.
 
일산 원마운트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대인용 종일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명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 달 19일부터 31일까지는 종일입장권 1장만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혜택은 카드 1장당 1회이고 오후·야간권은 제외다.
 
‘빨간날’엔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로 가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음 달 25일까지 모든 일요일 및 공휴일마다 현장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법인카드 포함)로 입장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설악워터피아,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 14개 워터파크에서도 BC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이 올여름 휴가를 알차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19개 워터파크의 입장권 할인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