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팥빙수맛집 전문점 ‘아이스키모’, 시흥장곡점, 시흥목감점, 천안신방점 런칭

아이스키모

아이스키모


지난 5월 (주)로스트바이의 첫 브랜드 팥빙수 전문점 ‘아이스키모’가 시흥장곡점, 시흥목감점, 천안신방점에 런칭했다.

아이스키모는 ‘태양이 깝죽댈 때 나타나는 더위사냥꾼’라는 뜻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깝죽대는 태양이 만들어 내는 찜통같은 무더위를 맛있고 시원한 여름으로 만들자는 의미를 가지고 만들었다.

팥빙수 메뉴는 무궁무진하다. 팥빙수를 만드는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아이스키모의 화이트팥빙수, 진실팥빙수, 블루베리팥빙수는 기본에 충실한 정통팥빙수이면서 부드러운 생크림과 함께 팥, 과일 그리고 얼음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스키모’는 팥빙수 포장 및 배달 전문점으로 땡볕이 내리쬐는 더위 속에서 찾아가지 않고 시원한 장소에서 주문서비스를 통해 먹을 수 있다.

우유얼음을 갈아만든 우유빙수는 얼음의 입자가 아주 작아 배달하는 동안 쉽게 녹아버리기 때문에 드라이아이스나 보냉팩에 넣는다 해도 한 여름에는 녹지 않은 상태의 팥빙수를 주문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시흥맛집 아이스키모는 정통적인 팥빙수인 물을 얼려 만든 얼음빙수를 선택했다. 무더운 여름에 얼음이 덜 녹도록 적절한 굵기로 갈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집에서도 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천안맛집 아이스키모의 화이트팥빙수의 특징은 계절에 따라 다양한 과일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절과일을 사용해서 더욱 시원하고 맛있는 팥빙수를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이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아이스키모 팥빙수는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앱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이소영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