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늘의 운세' 하성운 "여자친구 휴대전화 안 볼 것" 솔직 발언



JTBC2 예능 프로그램 '오늘의 운세'에 대세 아이돌 '하성운'이 출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방송: 7월 24일(수) 저녁 8시



최근 진행된 '오늘의 운세' 녹화에서는 '나쁜 남자에게만 끌리는 여자'와 '무엇이든 여자친구에게 맞춰 온 남자'의 소개팅이 공개됐다. 남녀의 소개팅을 지켜보던 연예인 패널들은 '애인의 휴대폰 비밀번호를 알게 된다면?'이라는 토크 주제에 대해, 각자의 연애 스타일을 과감하게 털어 놓았다.



이날 하성운은 MC 신동엽이 연애의 관련된 질문을 하자, 지나치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여자친구와 휴대폰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성운이 직접 밝히는 연애 스타일의 비밀은 24일(수)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 3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오늘의 운세' 전효성, 미래의 남편 얼굴 공개? '오늘의 운세' 오늘 첫 방송! 김진우 소개팅 실시간 예측에 '소름' '오늘의 운세' 아이돌계 촉마스터 신동X전효성 출격!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