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랜드프로,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인강' 선착순 무료배포 이벤트 실시

사진
랜드프로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을 위해 입문서, 기초입문강의 선착순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7월 13일(토)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1차 시험이 시행됐다. 목표했던 바를 이뤄 9월에 있을 2차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문턱을 넘지 못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더욱이 올해가 마지막 절대평가로 진행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이었던 만큼 아쉬움이 어느 때보다 컸을 것이라는 게 랜드프로 측의 설명이다.

내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부터는 상대평가가 도입돼 시험과목에서 60점 이상을 받더라도 합격이 보장되지 않는다. 합격 인원에 제한이 생겨 최종 점수 순으로 합격자를 선발하기 때문이다.

예년과 차별화된 시험준비 전략이 필요하다는 데 많은 이가 공감하는 가운데 랜드프로는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하기로 결심한 수험생을 돕고자 ‘2020년 주택관리사 입문 교재’와 ‘전 시험과목 기초입문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입문서, 기초입문강의 선착순 무료배포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을 경우 랜드프로 홈페이지에 공개된 ‘2020년 기초입문 샘플 인강’을 수강한 뒤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선착순 500명 안에 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7월 말 주택관리사 최신 기초입문서 2권이 일괄 배송된다. 당첨 시 교재비, 교재 배송료를 일절 결제할 필요가 없다.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는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1+2차 전 과목 기초 개념이 수록된 데다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수량이 500권으로 한정돼 있기 때문에 이벤트 참가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교재를 수령한 뒤에는 랜드프로 교수진의 2020년 최신 기초입문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기초입문강의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되며 총 20일간 이용 가능하다.

기초입문강의 진행은 과목별 2인 이상, 총 11명으로 구성된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과정 교수진이 맡았다. ▲민법 김지원 교수, 정태영 교수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배정란 교수, 신주영 교수 ▲시설개론 송일근 교수, 조현행 교수 ▲관리실무 김성환 교수, 박성진 교수 ▲관계법규 유연철 교수, 조민수 교수가 다양한 학습 전략을 전수하며 시험준비를 도울 계획이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