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전사 체육대회 성황리에 진행



전사 임직원 및 직영점장 총 150여명 참여한 ‘2019 휴테크 하계 올림픽’
“휴테크의 ‘휴’는 쉴 휴(休)와 ‘HUMAN’ 두 개의 가치 내재”…기업 문화 반영된 사내 행사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지난 19, 강화고인돌실내체육관에서 전사 임직원과 전국 직영점장 총 150여명이 참여하는 하계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휴테크 주성진 대표이사는본인 또는 팀 업무에만 집중하다 보면 서로 얼굴도 모르는 사이가 있을 수 있다, “이번 체육대회는 땀 흘리며 뛰고 부딪히고, 다 함께 응원가를 외치면서 휴테크라는 이름으로 똘똘 뭉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서 주 대표는휴테크의에는 ‘HUMAN’의 뜻과쉴 휴()’의 의미가 모두 내재되어 있다, “고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하려면, 우리부터 일할 땐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고, 쉴 땐 제대로 놀 줄 알아야 한다고 전했다.
 
휴테크 하계 체육대회에서는 피구, 계주 달리기 등 구기 종목 및 육상 경기뿐만 아니라 팀 별 풍선 빨리 터트리기, 낙하산 펴기, OX퀴즈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이 진행되었다.
 
4개 팀 중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10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졌으며, 이 외에 MVP, 응원우수상, OX퀴즈상 등 개인 수상자들에게도 레스툴 마사지 체어 및 레스툴 발마사지기, 코어핏 슬라이더 등 휴테크 인기 제품이 증정됐다.
 
한편 휴테크는 직영점뿐만 아니라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 전자제품 전문점 중심으로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대하고, 전속 모델 배우 정우성과 함께 하반기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