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설립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빅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설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고객감사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바른 만남, 바로 결혼’이라는 모토로 최고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지난 10년을 지나왔다. 이에 바로연은 설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혜택의 기회가 주어지는 ‘고객 감사 빅 이벤트’를 계획했다.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고객감사 BIG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에 한해 ‘에르메스 30-35cm 버킨백(1명)’, ‘샤넬 장지갑(2명)’, ‘백화점 상품권(5명)’ 등 푸짐한 혜택의 기회가 주어지며 이번 이벤트 기간 방문 상담 시, 전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바로연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그 마음을 담은 다양한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미혼남녀들의 바른 만남과 바른 결혼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다가온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루프탑에서 즐기는 비어파티’와 세부에서 즐기는 미팅파티 ‘Romantic Holiday’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대구, 수원, 대전, 부산, 광주결혼정보업체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