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캠핑클럽' 독특한 주문에 멤버들 '깜짝'…'먹방요정' 옥주현의 '먹철학'은?


부대찌개 쿡방으로 눈길을 끌었던 옥주현이 이번에는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21일(일)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두 번째 장소로 이동하는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

캠핑을 떠난 첫 야영지에서 먹음직스러운 부대찌개를 완성해 멤버들을 배불리 먹이며 주방장으로 활약한 옥주현이 이번에는 맛깔나는 '먹방'으로 멤버들을 감탄하게 했다.

둘째 날, 캠핑카를 타고 새로운 야영지를 향하던 멤버들은 검색요정 이진이 찾은 맛집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했다. 이어 식당에 도착해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옥주현은 오롯이 식사에만 집중했고, 메뉴 하나하나 천천히 쉼 없이 폭풍흡입을 하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한 옥주현은 독특한 주문 방법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음식을 맛있게 먹는 스킬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먹(?)철학'을전수하기도 해 명불허전 '먹방 요정'의 면모를 뽐냈다.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맛있게 잘 먹는 옥주현의 모습은 오는 2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아슬아슬 '밀당' 호흡 '캠핑클럽' 캠핑 떠난 핑클, 시청률 5.1% 기록! 분당 최고 6.7% '캠핑클럽' 제작진표 관전 포인트 셋…'본방 사수 보장' '캠핑클럽' 성유리, 몸개그+상황극…'개그돌' 귀환 입증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불화설의 진실은?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