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대구통큰웨딩박람회, 7월26일~28일 대구웨딩특별전시관 진행


젊은이들은 온갖 고난 속에서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은 어느덧 당연시 되었으며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고,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웨딩 트랜드로 변화하고 있다.

현재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경우에 웨딩박람회나 웨딩컨설팅 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일반화 되었다. 바쁜 시간을 쪼개야 하는 예비부부들에 경우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지만 업체들의 중간 유통비 때문에 거품이 많이 발생하여 경제적인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등 여러 혜택을 예비 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웨딩박람회에서 결혼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에 진행하는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오는 7월26일부터 28일까지 대구웨딩특별전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대구경북 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과 결혼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신랑님, 신부님을 위해 박람회 입장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어느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웨딩박람회로 ‘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통큰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남다른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 수 있도록 이번 2019년 통큰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통큰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통큰웨딩박람회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