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루이트, 6세대 블루투스 짐벌형 삼각대 셀카봉 RT-JS6 출시

자료사진

블루투스 셀카봉 브랜드 루이트가 6세대 블루투스 ‘짐벌형 삼각대 셀카봉 RT-JS6’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루이트는 2013년 10월 국내최초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WS 801을 OEM 제작하여, 루이트(Ruite) 자사브랜드 출시와 함께 후속제품 RT 901 , RT 916 , RT 928 , RT- 645B, RT -645B PLUS 삼각대 셀카봉(액션캠장착일체형 공동개발, 국내최초출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경찰청 방범보안관련 장치등 공공기관에 필요한 전자제품 PCB기판설계제작 및 기능개발대행등의 사업도 병행중이라고 전했다.

업체 측 신제품 루이트 6세대 블루투스 짐벌형 삼각대 셀카봉 RT-JS6는 제조사의 기존제품에 완성도를 높인 ODM 제품이다. 특히 삼각대부분은 루이트와 제조사가 공동개발로 더욱 안정적으로 개선 되었으며,기존 삼각대에 비해 지탱범위가 더욱 넓어졌고 파손될 경우가 대폭 감소되었다.

6세대 블루투스 짐벌형 삼각대 셀카봉 RT-JS6는1인미디어시대와 인플루언서들이 선호하는 단축 짐벌기능이 강조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루이트 스토어팜 해외직구, 중국 타오바오와 일본 아마존은 7월 19일 전세계 최초 동시출시 및 판매하며, 한국정식 출시일은 8월 20일이라고 덧붙였다.

6세대 블루투스 짐벌형 삼각대 셀카봉 RT-JS6는 셀카봉과 삼각대, 짐벌, 거치대 4IN1으로 일반 사진촬영, 유튜브 및 인플루언서 생방송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고안된 제품이다.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없이 2중 자이로센서와 강력모터가 가로, 세로 자동으로 균형을 잡아줌으로써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강력한 모터로 거치시 최대하중 500g이며, 마이크로 5핀으로 완충 시 2시간 연속 영상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다기능 홀더로 휴대폰은 물론 액션캠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수신거리 최대 10M의 탈부착형 충전식 블루투스리모컨으로 삼각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루이트 관계자는 “루이트제품은 샤오미, 화웨이 셀카봉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써 국내 삼각대 셀카봉 온라인 판매 1위의 명성을 이어나가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루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급 EVA하드케이스 제공과 포토후기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및 오픈마켓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