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폰바이' 휴가철 아이폰수리비 인하 및 삼성 갤럭시S8, 노트8 액정수리 당일 진행

아이폰수리 전문 기업 폰바이가 ‘아이폰액정수리비’ 가격 인하를 실시하고 삼성 갤럭시S8부터 S9플러스, 노트8부터 노트9까지 당일 액정수리를 진행하고있다.

폰바이는 “착한수리 서비스 도입 후 아이폰5에서부터 아이폰XS MAX까지 기존 최대 20%이상 인하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센터와 비교했을 시 기종별 20~7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 할 수 있기에 폰바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폰액정수리 서비스는 아이폰6액정수리비용 5만원, 아이폰6S액정수리비용 7만원, 아이폰7액정수리비용 8만원, 아이폰8액정수리비용 9만원, 아이폰8플러스액정수리비 11만원, 아이폰XS 액정수리비 25만원, 아이폰XS MAX 30만원 등 공식 서비스센터 대비 저렴한 비용에 당일수리를 할 수 있다.

액정이 깨진상태에서 장시간 사용하게되면 깨진부분의 압력이 가해지다 보면 내부 LCD패널(화면출력 및 터치부분)에 손상이 발생하여 수리비가 추가로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파손 시 바로 교체하는것이 수리비를 줄일수 있는 방법이며, 사용하고 있지 않은 중고폰이나 파손폰을 재판매하여 수리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또한 아이폰액정수리 외에도 , 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무한사과, 와이파이불량 등도 가능하며 , 삼성의 갤럭시S8액정수리비 10만원대, 갤럭S9 액정수리비 12만원대, 노트8액정수리비12만원대와 LG의 옵티머스시리즈 G5부터 G6, Q6, G7 그리고 V10, V20, V30, V40 등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해외여행 및 출장 시 핸드폰 파손되었을 때 여행자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

폰바이는 송파/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창동점, 이대점, 일산점, 광주점, 원주점에서 동시에 실시 되며, 문정동 폰바이 본점에서는 택배수리 접수도 받고 있어 사실상 전국서비스가 가능하기도하다.

송파구 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문정역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내방 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인근 송파 가락시장, 골릉, 잠실, 선릉, 강남 등 각지역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삼성갤럭시, LG스마트폰 수리를 하기위해 내방고객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폰액정수리비용 및 수리절차는 폰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