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개념 키즈카페 ‘큐리키즈카페’ 화성송산점, 태안점, 이천점오픈 예정

큐리키즈카페

큐리키즈카페


프리미엄 키즈카페 ‘큐리’가 오는 구미점, 진해점, 부산다대점, 부천점에 이어 화성송산점, 이천점, 태안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리키즈카페는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 노는 동안 부모들은 편한 분위기에서 휴식할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을 연상시킬 만큼 럭셔리한 푸드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큐리키즈카페는 직영 운영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직영 방식의 경우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운영 부담을 줄이면서도 전 지점이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타 키즈카페와 차별되는 인테리어와 메뉴, 직영 운영 방식 등을 통한 큐리만의 경쟁력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큐리카페 관계자는 “가맹점 숫자를 맹목적으로 늘리는 것이 아니라 전 지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 지원하는 데 주력할 것”이며,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어서 초보 창업자들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아이와 부모가 모두 행복한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목표로 창업 시장에 진출한 큐리는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가맹점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하여 성공을 돕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가맹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큐리키즈카페의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