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욕실가구 브랜드 라비앙, SBS드라마 ‘의사 요한’에 욕실하부장 협찬


욕실가구 전문 브랜드 라비앙(LABIANG)이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에 욕실가구 등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의사 요한은 서울한세대병원 통증의학과 의사들 이야기 속의 사랑과 갈등 등을 그린 휴먼 멜론 메디컬 드라마다. 16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되며 지성(차요한 역), 이세영(강시연 역)이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라비앙은 600mm와 1200mm 욕실 하부장 세면대를 협찬했다. 드라마 속 서울한세대병원 통증의학과 약국에서 지성, 이세영 등이 사용하는 예진공간에 자리잡는다.

앞서 KBS2 드라마 퍼퓸과 단하나의 사랑, 추리의여왕 시즌2, 라디오 로맨스, 저글러스 등 TV프로그램에 가구를 협찬한 바 있다. 

라비앙바스는 ‘안전하고 품격있는 욕실문화’를 브랜드 모토로 20여 종의 특허와 디자인 출원을 진행하고 있는 욕실하부장 및 인테리어 세면기 분야 전문 욕실 브랜드이다. 최근 습기에 강하고 녹이 잘 슬지 않는 스테인레스 소재의 고급 욕실하부장을 PS소재 욕실하부장과 유사한 가격으로 출시하여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라비앙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협찬하면서 더 많은 고객 분들께 라비앙을 알리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욕실가구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가든파이프(현대시티몰 8층)에 있는 쇼룸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