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찰떡콤비' 문성민, 생애 첫 코믹 분장 도전에 개그맨 멤버들 '견제'



배구선수 문성민이 생애 첫 코믹 분장으로 개그맨 콤비들을 위협한다.

정형돈, '게임 싱크홀' 데프콘에 폭발! "새 콤비 찾겠다"
방송: 7월 21일(일) 밤 10시 50분



지난주 예측불허 몸개그를 유발하며 화제를 모은 '침묵의 끝말잇기' 코너에서는 더욱 기상천외한 단어들이 등장해 콤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은화백' 은지원은 여름을 맞아 벌칙에 걸린 콤비들의 얼굴에 '납량특집' 작품을 선보였다. 벌칙에 걸린 문성민은 "이왕 그릴 거면 재미있게 그려줘"라며 예능 욕심을 내비쳤다. 이를 지켜보던 콤비들은 "네가 얼굴로 욕심내면 우리는 어떡하냐"며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찰떡콤비'의 대표 게임 '4각 콤비 족구'에서는 정형돈이 콤비 데프콘 때문에 폭발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늘 족구만 시작되면 '환장의 콤비력'으로 계속 실수를 연발하는 '게임 싱크홀' 데프콘에 결국 참다 못 한 정형돈이 버럭 하고만 것. 정형돈은 "운동 잘하고, 침묵게임 잘하는 뚱뚱한 작곡가를 찾는다"며 새로운 짝꿍을 공개구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열정 만수르' 문성민의 활약과 콤비 결성 7년 만에 결별을 선언한 정형돈X데프콘의 결렬 사태는 21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찰떡콤비' 이진호 절친 유병재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찰떡콤비' 배구선수 문성민, 승부 앞에서 '못된 손버릇' '게임 싱크홀' 데프콘…'찰떡콤비' 신생 벌칙 등장에 '공포' '찰떡콤비' 문세윤 "유민상은 비즈니스, 이진호가 내 진짜 콤비" '찰떡콤비' 김요한X문성민 '손가락 호두 격파' 신개념 개인기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