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애즈폰, 갤럭시S10 5G 가격 20만원대 가격 판매… 노트9 80% 세일

차기 5G 신모델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갤럭시S10 5G, 갤럭시S10시리즈 등 기존 모델에 대한 구매 혜택이 대폭 상승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갤럭시S10 5G 모델의 지원 혜택은 상용화 초기 대란 가격과 비슷한 수준으로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핸드폰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진 온라인 핸드폰 판매처 ‘애즈폰’에서는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 갤럭시S10 5G, 갤럭시S10, 갤럭시S10+ 등 다양한 최신 기종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고 밝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애즈폰에서는 한 차례 혜택 하향으로 인기가 잠시 주춤했던 갤럭시S10 5G 가격을 20만원대까지 인하해 다시 한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갤럭시S10, 갤럭시S10+는 30만원대로 판매 중이다. 여기에 갤럭시노트9은 최대 80% 할인을 부여하고 갤럭시S10e 가격은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사은품 증정, 구매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취향에 맞게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최신 기종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만큼 한정 재고,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즉시 마감될 예정이다.

애즈폰 관계자는 “5G 신모델 출시 효과로 기존 모델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하락하면서 핸드폰을 구매하기 좋은 최적의 조건이 형성되었다”며, “갤럭시S10 5G 모델과 갤럭시S10시리즈 등 각종 인기 모델들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빠르게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애즈폰’에서 확인 가능하며 1:1 채팅을 통해 맞춤 컨설팅 및 구매절차를 밟아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