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방구석1열' '완벽한 타인' 이재규 감독 출연!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



JTBC '방구석1열'이 매주 일요일 오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 7월 21일(일) 오전 10시 40분



21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인간 군상의 심리를 풀어낸 '완벽한 타인'과 '대학살의 신'을 다룬다. 이에 '완벽한 타인'을 연출한 이재규 감독과 '영배' 역의 배우 윤경호, 윤대현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그리고 박선화 작가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MC 윤종신은 '완벽한 타인'에 대해 "엄청난 서스펜스가 있어, 마치 스릴러 영화처럼 느껴졌다. 영화 속에서 휴대폰이 울릴 때마다 내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재규 감독은 "실제로 '완벽한 타인'에는 공포와 호러의 측면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임필성 감독 역시 공감을 표하며 "이 영화는 굉장히 냉혹한 영화다. 인간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걸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박선화 작가는 '완벽한 타인'의 소재가 된 휴대폰에 대해 "지금 시대에 휴대폰은 뇌의 외장하드라고 생각한다. 기억이 담긴 사진과 추억, 인간관계와 금융정보 등 모든 게 들어있다. 과거, 현재, 미래가 다 들어있는 휴대폰이 노출됐을 때 굉장한 공포가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영화 속 '휴대폰 게임'을 실제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이재규 감독은 "이미 이런 질문을 예상하고 왔다. 그래서 일주일 전부터 휴대폰 기록을 다 지우고 왔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됐던 JTBC '방구석1열'은 2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방구석1열' 정두홍 감독, 배우 정우성·강동원의 액션 스타일 공개 '방구석1열' 정두홍 무술감독 "'놈놈놈' 정우성 역주행 장면, 한 폭의 그림" '방구석1열' 액션영화 특집! 정두홍 무술감독 "'놈놈놈' 자랑스러운 영화 중 하나" '방구석1열' 윤종신 "'미라클 벨리에' 내 음악에 큰 영감 준 영화" '방구석1열' 서천석 박사 "최고의 아빠가 되기 위한 조건은…"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