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화사, 첫 장거리 드라이브에 영혼 가출···빅재미 예고

ⓒ MBC

ⓒ MBC


'나 혼자 산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일생일대 첫 번째 장거리 드라이브를 시도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절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측불허 왕초보의 첫 장거리 드라이브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이날 화사는 새로 산 차를 끌고 절친과 함께 가평으로 장거리 드라이브를 떠난다. 앞서 '불합격입니다'가 울려 퍼지던 운전면허시험의 악몽을 교훈 삼아 심기일전으로 운전을 도전하는 화사가 베스트 드라이버로서의 면모를 뽐낼 수 있을까.

또 초보운전자 화사는 교통이 매우 혼잡한 서울을 빠져나가며 네비게이션이 주는 폭풍 과제를 성실히 수행하던 도중 예상치 못한 위기와 마주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처음 하는 장거리 운전에 초 집중하는 그녀의 모습은 영혼이 가출한 듯 보였고, 이에 옆 좌석에 앉은 절친은 안절부절못하며 겨터파크를 강제 개방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운전 경력이 있는 절친은 조교처럼 노련한 가르침으로 화사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고. 족집게 훈련을 받은 화사가 긴장감을 없애고 청출어람 하게 될 것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왕초보 화사의 스펙타클 베스트 드라이버 도전기는 내일(19일) 오후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